300x250
한국관광공사에서 이번에 아주 힙한 영상을 만들었어요.
필 더 리듬 : 서울 부산 제주편인데요
이미 글로벌에도 알려지면서 벌써 8천만 조회수 달성 곧 1억을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거기에 이날치밴드 그리고 엠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명성 역시 알려지고있네요.
우리나라의 좋은 음악을 멋지게 표현한지라
저도 딸과 함께 범날아온다를 반복해서 부르고 있어요
귀도 즐겁지만 영상도 재밌습니다.
춤도 너무 흥겹게 잘 추며, 매력만점이다보니 핫하게 뜨고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10월에는 목포편 강릉편 안동편도 나온다고해요
코로나만 아니었어도
이걸 보며 한국 여행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외국인들도 많았을텐데 아쉬워요
저도 개인적으로 이날치밴드의 소리가 너무 좋아서
댄스짤도 몇개 만들고 노래도 나눠서 온라인에 뿌려볼까 생각중입니다.
충분히 중독성있고 대중들에게 어필하기 좋을거라 생각해요
네이버온스테이지는 이런 부분을 잘 살려서 색감좋게 잘표현해줬구요
언젠가 빌보드에 오르지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봅니다.
BTS의 영향력도 분명있을거라 보며,
만약에 이분들이 주식이 있었다면 ^^; 저는 투자했습니다
나중에 시간되면 마음먹고 이분들을 세상에 알리기 프로젝트도 한번 해볼까해요
( 9gag 혹은 Meem을 통한 viral도 잘먹힐거라 보네요 )
여튼 한국관광공사도 이번에 너무 잘 만드셨어요
마케팅 기획하신분 엄지척입니다.
영상은 제작자가 만들었겠지만 유튜브 채널은 기획자분이 하신거겠죠
FeeFeel the Rhythm of KOREA 전세계로 뻗어나가길 기대할게요.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