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개인적으로 오랜기간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광고에 대한 포스팅이 거의 중점적으로 이룰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내가 알고 있는 자연스러운 지식보다 

궁금해할만한 주요 정보를 위주로 찾게 되고 얕은 지식으로 포스팅하기 때문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폴댄스 블로거는 

직접 글을 쓴 내용들을 보면 재미도 있고,

한동안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던 '내돈내산' 후기들이 많기에 믿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남성들이 할 수 없는 운동이고

여자분들의 신체노출이 조금 있을 수 있긴 하지만

그래도 폴댄스 블로그를 이렇게 재미있게 쓸 수 있다?

그리고 본인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는 점에서 저는 매우 좋아하는 블로그입니다.

 

폴댄스 블로그 

 

폴빵유나

폴댄스는 인생 운동이에요

bbang-u.tistory.com

 

여기서 폴댄스를 하는 사람들은 '폴러'라고 불리며, 

폴웨어 <- 운동할 때 입는 옷에 대한 것들도 알게 되었어요.

 

사실 관련해서 몇번 뒤져보면 알겠지만 '광고'가 대부분 많습니다

그냥 좋아요 최고에요를 외치는 사람들보다는 진실성 있고 매력있는 블로거가 

구글과 네이버를 먹여 살리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이웃을 신청해 보았고,

이런분들은 브런치에서 작가를 해도 좋을텐데 ~ 하는 생각마저 들게 하더군요.

 

 

 

 

그래서인지 위키백과에서도 나오는 블로그였습니다

단순한 폴댄스 의류 광고를 보고 싶다면? 아마 안맞을 수 있어요

 

과거 '중고나라'가 '당근마켓'에 밀린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람들과 소통하고 즐거워하며 포스팅해주는 블로거 빵유님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